드라마 

 

애거사 크리스티의 살인 사건들

유명한 소설가의 아들 브루노는 유괴당할 위기에 처한다. 브루노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서 많은 경찰들이 배치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아이는 유괴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유괴범은 부모에게 몸값을 요구한다. 몸값을 요구하는 종이에는 소설가의 작품 속 인물의 이름 그레그 아틀라스가 쓰여있었다. 

 
감독: 에릭 워레스 (시즌 2, 프랑스, 2015)
 
시나리오: 장-뤽 가제, 애거사 크리스티의 작품을 본뜸
 
출연: 사무엘 라바스 (스완 로렌스), 블랑딘 벨라부아르 (앨리스 아브릴), 엘로디 프랭크 (마를렌), 나타샤 린딩거 (마욜 박사), 발레리 드 디트리히 (엘로이즈 젠느포르), 파비오 제노니 (아드리앙 드바에), 제임스 르블랑 (브루노)
 
장르: 수사물
다음 방영 시간:
화 19-0616:21, 금 29-0618:19, 일 01-0714:55
90min
EnFrJaKo
에피소드 1/1
아가사 크리스티의 살인사건 이야기

오뜨 꾸뛰르 살인사건

파리의 유명 디자이너의 오른 팔인 파트리시아는 나약하고 불안정한 성격이다. 그녀가 자신이 살인범이라고 고백하자, 그럴리가 없다고, 조종당한 것이라고 믿는 스완 로랑스는 느긋하다. 작업장에 익명으로 영향력을 행사하는 알리스는 회사의 노동조건에 분노하고 패션쇼가 며칠 남지 않은 시점에 파업을 주도하는데……


연출 : 니콜라 피카르 드레퓌스(시즌 2, 프랑스, 2017)
시나리오 : 제니퍼 아브, 지나 모디아노. 아가사 크리스티의 “3번째 여자”를 각색.
출연 : 사뮈엘 라바르트(스완 로랑스), 블랑딘 벨라부아르(알리스 아브릴), 엘로디 프렝크(마를렌), 시릴 귀에(티모테 글리상), 도미니크 토마(트리카르), 야닉 랑드랭(에두아르드 파제), 카미유 클라리스(파트리시아 놀레), 라파엘린 그루피오(루이즈 샤르팡티에), 샤를린 폴(지기)
장르 : 탐정물
금 22-0618:16, 일 24-0614:55
90min
EnFrJaKo
에피소드 1/1
아가사 크리스티의 살인사건 이야기

밤색 양복을 입은 남자

릴의 오페라 극장에서 열리는 러시아 발레 공연 중에 일급비밀이 담긴 필름이 발견된다. 소련의 스파이를 발레단이 숨기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프랑스 비밀경찰은 스완 로랑스에게 도움을 청한다. 그는 오페라의 새로운 비서관, 브리지트로 변장한다. 알리스는 누군가를 떠올리게 하는 브리지트의 행동을 수상히 여기고……

연출 : 로돌프 티소(시즌 2, 프랑스, 2017)
시나리오 : 티에리 데브루. 아가사 크리스티의 “밤색 양복을 입은 남자”를 각색.
출연 : 사뮈엘 라바르트(스완 로랑스), 블랑딘 벨라부아(알리스 아브릴), 엘로디 프렝크(마를렌), 시릴 귀에(티모테 글리상), 도미니크 토마(트리카르), 티에리 기메네즈(질베르 로이송), 그레구아르 오이스터만(알렉상드르 라투르), 마리 셀린(타티아나 포셴코), 알리스 뒤푸르(리자 봉팡티)
장르 : 탐정물
시청 : 10세 이상

사진

 

비디오